>>학습로드맵
사전 작업
프로그램과 프로그래밍의 정의
비주얼 스튜디오 설치
빌드와 실행
출력
첫 프로그램
화면에 글자 출력
오류 메시지 읽기
상수
상수의 의미
상수의 종류
상수에 이름 붙이는 방법
변수와 연산
컴퓨터는 계산기
사칙연산과 문자열 연산
변수
디버깅
입력과 조건
키보드의 입력
조건문은 언제 사용하나
비교연산자
만약 그렇다면 또는 그렇지 않다면
들여쓰기
논리연산
배열
배열의 정의와 배열 만들기
컨테이너
반복(while문과 for문)
언제 반복문을 사용하나
while문
강제로 반복문 빠져나오기
for문과 이중 for문
랜덤
랜덤의 필요성
랜덤 사용법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llo Coding 헬로코딩 프로그래밍 챕터3; 기초문제 심화문제 (0) | 2019.12.29 |
---|---|
Hello Coding 헬로코딩 프로그래밍 챕터3; 상수 (0) | 2019.12.29 |
Hello Coding 헬로코딩 프로그래밍 챕터2; 기초문제 심화문제 (1) | 2019.12.28 |
Hello Coding 헬로코딩 프로그래밍 챕터2; 출력문 (0) | 2019.12.28 |
Hello Coding 헬로코딩 프로그래밍 챕터1 (0) | 2019.12.28 |